Maison

Title Image

Beautiful Blog

반드시 다시 찾게 되는 루프탑 bar

도시의 화려한 야경을 내려다보며 식사나 술자리를 즐길 수 있는 루프탑 바(Rooftop bar). 서울의 힙한 카페들이 모여 있는 이태원이나 한남동은 물론이고, 빌딩숲이 늘어선 강남에서도 요즘에는 루프탑 바를 쉽게 찾아볼 수 있다. 날씨에 영양을 크게 받지만, 조금씩 옷차림이 얇아지는 봄부터 밤바람이 선선한 가을까지 루프탑 바 하나만 잘 꾸며줘도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최근에는 호텔들도 수영장을 갖춘 트렌디한 라운지를 추구하고 있는 상황. 살면서 한번쯤은 꼭 가보고 싶은 세계의 멋진 루프탑 바를 둘러보자.

플레어 바(Flair Bar)-더 리츠 칼튼 상하이 푸동
58층에 위치한 플레어 바는 상하이에서도 가장 높은 루프탑 바다. 실내에는 바가, 야외에는 편안하게 앉아 야경을 즐길 수 있는 소파와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다. 상하이의 명물로 손꼽히는 동방명주타워를 아주 가까이서 볼 수 있다는 것도 장점. 외국인 관광객은 물론이고 상하이 현지인들에게도 인기있는 장소다.

Kevin Lafontan(@kevin.lft)님의 공유 게시물님,

Kim.Chung.(@kimchung)님의 공유 게시물님,

앨티튜드 바(One Altitude Bar)-싱가포르 원 래플즈 플레이스 빌딩
원 앨티듀드 바는 사방이 뻥 뚫려 있어 360도의 넓은 전망이 인상적인 곳이다. 숲을 테마로 꾸며져 있어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술자리를 가질 수 있다. 저녁 시간에는 마리나 베이 샌즈의 레이저 쇼를 즐길 수 있다. 낮 시간에도 운영되기 때문에 일몰을 보기 위해 찾는 사람들이 많은 곳이다.

@nannanpw님의 공유 게시물님,

Lifang Kate(@katelifang)님의 공유 게시물님,

KK(@kkkaynn)님의 공유 게시물님,

쓰리 식스티(THREE SIXTY)-태국 방콕 밀레니엄 힐튼
야경과 함께 재즈의 선율을 즐길 수 있는 방콕의 쓰리 식스티! 해질 무렵 물드는 루프탑의 전경은 말 그대로 천국 같다. 차오프라야강 바로 앞에 위치해 있고, 화려한 방콕의 야경을 볼 수 있어 언제나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아름다운 루프탑이 많기로 소문난 방콕에서도 최근 핫플레이스로 성장하고 있는 곳이다.

OmniBlue(@omnibluesuites)님의 공유 게시물님,

@asiahazman님의 공유 게시물님,

lk chong(@lkchong04)님의 공유 게시물님,

S H A R O N(@shazshaz_sha)님의 공유 게시물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