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son

Title Image

Beautiful Blog

핀터레스트가 선정한 2018 인테리어 트렌드

이미지 공유 및 검색 사이트 핀터레스트가 2018년에 시도 해볼 만한 주요 트렌드를 발표했습니다. 2017년과 크게 다르지 않은 듯 하지만, 조금씩 그리고 꾸준히 변하고 있는 인테리어 트렌드도 포함되어 있었는데요. 디투디자인스튜디오도 변화하는 트렌드에 발맞추기 위해 늘 레퍼런스를 찾아보고 있습니다:)

리조트를 내 집안에

스파 시설의 얻은 아이디어를 얻은 욕실, 라탄을 소재로 한 가구 등 휴양지의 분위기가 인테리어에 반영될 전망입니다.

금속의 힘

어떤 색과도 잘 어울리는 금속 재료 역시 2017년에 이어 2018년에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입니다. 서로 다른 마감재와도 잘 어울리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인테리어 소품으로 메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테라조의 귀환

70년대에 큰 사랑을 받았지만 대중의 기억에서 잊혀진 테라조 바닥재가 돌아옵니다. 천장과 현관 입구, 그리고 모든 공간에 테라조가 활발하게 사용될 것으로 보입니다.

다섯 번째 벽, 천장

천장만으로도 방안의 분위기가 확 달라질 수 있습니다. 천장에서부터 바닥까지 대담하게 페인트를 칠하거나, 두드러진 패턴의 벽지나 섬세한 무늬의 천을 사용한 천장 장식이 주목받을 것입니다.

언제나 옳은 목재

다양한 변이가 가능한 그레이 계열의 타일, 그리고 해링본 패턴의 바닥재가 다목적으로 활용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lefrenchapartment님의 공유 게시물님,

평범한 문은 가라

화려한 색이 칠해진 현관문이나, 친근한 메시지가 적힌 매트 등이 공간을 방문하는 손님을 새로운 방식으로 환영합니다.

패턴을 품은 식물

아름다운 패턴을 가진 잎은 집안에 활기를 불어넣어 줄 것입니다.

월 데코

빈 공간이 화려한 색채로 다시 태어납니다. 커다란 포스터나 예술 작품, 사진 프린트 등이 벽 장식으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베이지 대신 세이지

중립적인 뉴트럴 컬러는 꾸준히 사랑받아 왔습니다. 중간 명도의 탁한 녹빛인 세이지 컬러는 특유의 안정감으로 사랑받을 전망입니다.